하이퍼블릭 알바 정보 정리,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알바
하이퍼블릭은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강남에서 점점 유행하기 시작하는 업종으로 일반적인 형태의 룸이며 순수 테이블 업종입니다.
하이퍼블릭이 정통 퍼블릭보다는 수위 부담이 조금 있다는 것 외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만, 대신 시간당 페이가 높고 손님이 많으며 2부 3부에도 손님이 많아서 돈 벌기가 좋습니다.
기존 퍼블릭들도 거리두기 이후 운영방식을 바꿔서 예전처럼 완전 정통 퍼블릭들은 찾기 힘들어졌어요.
(강남에 한~두 군데인가 남은 것으로 들었는데 언니들 구인 광고에 정통 퍼블릭이라고 광고하며 막상 가보면 아닌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완전 정통 퍼블릭이 아닌 경우 오히려 하이퍼블릭보다 수위가 높거나 순수테이블 가게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강남권에서 손님이 가장 많은 업종이었던 셔츠룸이 1곳을 제외하고 전부 사라지게 되면서 현재 손님들이 많이 몰리고 있는 업종입니다.(상황이 바뀌면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페이
한 타임이 1시간으로 줄어들고 페이는 한 타임당 10만 원입니다.
보통 초저녁부터 다음날 오후까지 가게를 여는 등 늦게까지 손님이 많은 업종이기 때문에 체력이 받쳐주는 분들은 하루 14~15개 이상 보는 언니들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출퇴근이 자율인 업종이기 때문에 언니들마다 차이가 있으며 굳이 따져보자면 하루에 7~10(70~100만 원)개 정도 하고 가는 언니들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기존 강남의 셔츠 레깅스는 2부 3부에도 손님이 많은 업종이었는데, 지금은 1부 이후 손님이 많이 빠져서 일이 부족한 언니들이 이쪽으로 많이들 넘어옵니다. 하이퍼블릭은 늦게까지 손님이 많으면서 인사 부담이 없어 일하기가 상대적으로 편하기 때문이죠.)
끝.
(현재 강남 사라있네 하이퍼블릭에서 근무 중입니다. 궁금한 부분, 출근 문의 언제나 환영합니다.)